(섹스팁) 당신의 밤을 뜨겁게 달굴 18가지!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최신글

(섹스팁) 당신의 밤을 뜨겁게 달굴 18가지!

M 망가망가 0 1227

(섹스팁) 당신의 밤을 뜨겁게 달굴 18가지! 

f49855d7e9cc17c8a09163cb0554efbe_1703932382_7356.jpg 

덥다. 너무 더워서 잠도 안 온다. 이렇게 된 거 이열치열이라고, 당신의 뜨거운 밤을 더 뜨겁게 만들어보자. 


혼자 해도 좋고, 둘이 하면 더 좋다. 그대들의 뜨거운 땀방울을 위해 치얼스~.








1 혼자만의 플레이를 즐기고 싶나? 지금부터 수영장 혹은 호수 한가운데 떠 있는 보트를 떠올려보자. 


그 속에서 당신은 묘령의 남성과 섹스를 즐기고 있다. 


섹스 및 연애 전문가 겸 임상 심리학자인 메건 플레밍 박사는 이때 실제로 섹스하듯 상상력과 오감을 총동원하라고 말한다. 






2 스테인리스 식기나 유리잔을 준비해보자. 혹은 냉장고에 넣어도 안전할 만한 섹스 토이를 사용해도 좋다. 


준비한 물품을 최대 10분간 냉장고에 넣어두자. 


그런 다음 한껏 차가워진 그것으로 당신의 몸 이곳저곳을 터치하며 짜릿하고 에로틱한 감각을 일깨워보시라.






3 오늘만큼은 샤워를 한 뒤 물방울로 뒤덮인 몸 위에 흰 티셔츠 하나만 걸친 채 그의 앞에 나서자. 


공이라곤 1도 들이지 않았지만 그의 스위치는 여느 때보다 빨리 켜질 거다.






4 <테크노 시대의 데이트와 짝 찾기(Dating and Mating in a Techno-driven World)>의 저자인 상담 치료사 레이철 호프먼은 땀범벅으로 귀가한 서로를 위해 다음 방법을 시도하길 제안한다. 


방 안에 들어서는 순간 단호한 태도로 입은 옷을 하나씩 벗기고 소파로 이끌자. 좀 더 격렬한 장면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대로 바닥에 넘어져도 좋고! 






5 예뻐서 주문했지만 너무 적나라해 입을 엄두가 나지 않던 그 비키니가 드디어 빛을 볼 날이 왔다!


여느 때처럼 그와 함께 집에서 쉬며 화분에 물을 주거나 TV를 보되, 그 손바닥만 한 비키니를 입고 그의 앞에서 어슬렁거리자. 


곧 그의 손이 다가와 끈을 풀어놓을 거다.






6 부드러운 마사지만큼 섹시한 것도 없다. 


커플 상담 치료사이자 ‘해피 커플’ 앱의 공동 창립자인 임상 심리학자 로니 발바흐 박사는 알로에 베라 젤 혹은 보디로션을 사용해 연인에게 마사지를 받아볼 것을 권한다. 


그의 손길을 충분히 누렸다면 은혜를 갚는 것도 잊지 말자. 






7 7월 31일이 오르가슴의 날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 올해엔 특별히 이날을 기념해 기억에 남을 만한 섹스를 계획해보자. 


지는 해를 바라보며 둘만의 섹시한 시간을 가져도 좋고, 드라이브하다 경치 좋은 곳에 자리 잡은 뒤 담요를 두르고 서로의 그곳을 터치하며 자극적인 시간을 즐겨도 좋다.






8 시카고의 섹스 및 연애 상담 치료사이자 <언커버드 라디오(Uncovered Radio)>의 호스트인 로라 버만 박사는 여름을 맞아 연인과 함께 알몸 수영을 해볼 것을 권한다. 


물 속에서 알몸으로 서로를 터치하는 행위가 얼~마나 섹시하게요?






9 COSMO'S FAVORITE TIP 특별히 코스모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섹스 팁도 하나 준비했다. 


평소 섹스하는 동안 음악을 틀어두곤 했다면 이번엔 아무런 음악 없이 오직 두 사람의 관능적인 신음 소리에만 귀 기울여보자. 


어쩌면 생각지 못한 자극제가 될지도 모른다. 


그게 아니라면 파도 소리나 잔잔한 빗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틀어 야외에 나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별거 아닌데 이렇게 자극적일 줄은 몰랐을 거다.






10 여름휴가를 떠올리자면 캠핑도 빼놓을 수 없다. 


이때 단둘이 텐트 속에 들어가 오로지 손전등과 입만을 사용해 목 뒤쪽 혹은 히프 라인 등 서로의 숨겨진 성감대를 찾아보자. 


암흑 속에서 결코 잊을 수 없는 탐험을 즐길 수 있을 거다.






11 낯선 나라로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여의치 않을 땐 침실 위에서라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당신의 클리토리스에 코코넛 오일 윤활제를 소량 바른 다음 상대방에게 그곳을 핥아달라고 해보자. 


그와 역할을 바꿔 시도해봐도 좋다. 코코넛 향에 취해 여행 안 가도 좋다고 외치게 될지도. 






12 너무 더워 꼼짝 못 하겠다고? 그럴 땐 옆으로 누운 뒤 그에게 뒤에서 삽입해달라고 하자. 


이 자세가 좋은 이유는 당신이 직접 손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 많은 자극을 원할 땐 이 각도를 적극 활용하라는 발바흐 박사의 말을 기억해두자.






13 끈적끈적한 땀으로 섹스를 망치기 싫다면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둔 뒤 주방으로 향하자. 


당신은 싱크대 위에 걸터앉고, 그는 당신 앞에 마주 선다. 


몸을 살짝 뒤로 기울이며 두 팔로 자신의 무게를 지탱하자. 


그런 다음 싱크대에 닿아 시원해진 엉덩이를 흔들며 당신 안으로 들어오는 뜨거운 그것을 온전히 느껴보도록.






14 <인티머시 솔루션(Intimacy Solution)>의 저자인 에리카 슈워츠 박사는 과거 마음에 들었던 사람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그 순간 느꼈던 기분을 떠올려보라고 말한다. 


그리고선 알몸으로 집 안을 걸어 다니며 그때의 기분을 곱씹어보자.






15 아무것도 입지 않은 상태에서 하이힐, 혹은 귀고리 등 당신이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아이템 한 가지만 걸쳐보자. 


그런 다음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것. 흥분은 물론 자신감도 한층 업그레이드될 거다. 






16 벌거벗은 상태로 누워 자신의 머리카락이나 손가락 끝으로 온몸을 건드려보자. 


당신의 신체 일부지만 낯선 느낌이 들며 스스로에게도 새로운 자극이 될 것이다. 






17 혼자만의 누드 촬영에 도전해보자. 당신이 좋아하는 신체 부위를 클로즈업해도 좋다. 


그런 다음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펼쳐놓고 혼자만의 전시회를 즐겨볼 것. 이 섹시한 주인공이 바로 당신이다. 


오늘은 잘난 척 좀 해도 괜찮다!






18 섹시함의 근본은 자신감이다. 올여름 좀 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당신이 육체적으로 잘하는 것을 떠올려보자. 


가령 뛰어난 춤 실력, 마라톤 완주 경험 혹은 근래에 이룬 성과도 좋다.


‘굿 클린 러브’의 CEO이자 <섹스 댓 워크스(Sex That Works)>의 저자인 웬디 스트러거는 육체적 성과에 대한 자부심이 내면에서부터 자신감을 길러준다고 말한다. 


그리고 이런 자신감은 침대 위 적극적인 모습으로 이어질 거다.

, , ,


망가망가-국내 최대 성인만화,성인소설

제휴문의 텔레: nanbam01

Copyright © Mgmg02.com. All rights reserved.